여러분께 기회와 가능성을 제공하는 차별화 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확신합니다.
인지어스 그룹(Ingeus Group)은 1989년 호주에서 설립되어 지난 25년간 세계정부 및 고용서비스 기관의 벤치마킹 모델이 되었습니다.
인지어스 코리아는 2009년 정식 서비스 런칭 이후 210명 이상의 상시직 (전문상담사 180명 이상)이 전국 30개 지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동안 전직지원프로그램 영역에 집중하여 비즈니스를 수행해왔으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2011년 “커리어컨설턴트 양성과정"을 시작으로 이를 통한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시도하며 인지어스 노하우의 세분화 및 전문화된 직업훈련분야의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확인해 왔습니다.
그 결과로 직업훈련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인지어스 커리어센터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센터의 설립으로 직업훈련 및 공공∙민간전직사업 등에 다양한 형태의 시너지 효과가 발생될 것으로 예상되며, 보다 효과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인지어스 커리어센터는 구성원 모두가 교육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원교육훈련 분야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실업자∙근로자∙기업 등 훈련유형 및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에 따른 직업교육훈련 서비스와 함께 이행노동시장(Transitional Labor Market)과 적극적 노동시장정책(ALMPs)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교육프로그램의 로드맵을 제시하여 자신에게 맞는 교육을 찾아보고 지속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인지어스 커리어센터만의 차별화를 강화하여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훈련과정, 최적의 교육시설 환경 제공, 뛰어난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우수한 취업연계능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전문가로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인지어스 커리어센터의 문을 두드리시기 바랍니다. 평생교육의 트렌드를 선점한 자기발전의 내일을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지어스 코리아 CEO 한 재 용